<사진출처 : 경남FC 홈페이지>


19라운드 상대는 광주 상무다..

경기 장소가 광주이기에 주말에 광주 원정길에 동참할까도 했다.

하지만....

비가 온다는 일기예보와 요즘 들어 자주 일어나는 두통으로 인해 포기...

광주 월드컵 경기장을 볼 수 없는 아쉬움도 있다. ㅠ


경기시간이 좋아라하는 무한도전과 겹쳐서 일단 무한도전을 보고

후반전은 아프리카로 보기로 했다.

후반전에 맞춰서 아프리카에 접속하니 스코어가 1 : 1 이다.

김정우와 김인한이 골을 기록했었다.

윤빛가람은 1도움을 기록하며 다시 공격포인트를 올렸다.


하지만 이후 경남과 광주는 골을 기록하지 못하고 경기를 마쳤다.


비가 와서 그런지 경기장에는 물웅덩이가 생겨서..

경남의 패스플레이가 잘 이루어지지 않았다.

게다가 루시오는 여전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해서 많이 아쉽다.

이럴 때는 교체출전으로 하는 것도 한가지 방법이 아닐까 싶다.


1 : 1 의 무승부로 1위자리는 지킬수가 없었다.

제주와 성남이 승리하면서 경남을 밀어냈기 때문이다.


다음 20라운드는 경남의 휴식일이다.

그래서 다음주가 되면 순위는 내려가겠지..

제발 상위권 팀들의 몰락(?)을 기대해본다. ㅎㅎㅎ;;;
























▲ 쏘나타 K리그 2010 19라운드(2010년 8월 28일 – 광주월드컵경기장)

광주 1 (김정우 22‘, 도움: 정경호)

경남 1 (김인한 47‘, 도움: 윤빛가람)

* 경고 : 윤여산, 최성국(이상 광주), 안성빈, 이용래(이상 경남)

* 퇴장 : -

 

▲ 광주 상무 출전 명단(4-2-3-1)


김지혁(GK) – 박병규, 장현규, 배효성, 전광환(윤여산 HT) - 김태민, 황선필 - 최원권, 김정우, 정경호(서민국 79‘) - 최성국

대기: 성경일(GK), 김범수, 강구남, 박원홍, 조용태

▲ 경남 FC 출전 명단(4-3-3)

김병지(GK) – 김영우, 김주영, 이경렬(서상민 HT), 이재명 - 윤빛가람, 이용래, 김태욱(김유성 82‘) - 김인한, 루시오, 안상현(안성빈 57‘)

대기: 박준혁(GK), 김종수, 최원우, 양상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