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 스플릿으로 가기 위한 라이벌 중 한 팀인 대구와의 경기다.

이번 경기를 이기면 8위 대구와 순위가 바뀌게 됨으로 양팀으로써는 꼭 이겨야만 하는 경기이기도 하다.




작년과는 다르게 몸 푸는 과정을 선수들이 즐기는 것 같다.

사진과 같이 실수한 사람에게 응징(?)을 가하는 선수들의 모습이 보인다.

조르단까지 적극적으로 참여할 정도로 화기애애(?)하다. ㅎㅎ


 





이 날은 서포터즈 뒤쪽에 자리를 잡다보니 서포터즈 사진이 이거 하나 밖에 없다.;;;;

열정적인 서포팅에 목소리가 항상 잠겨 계시기도 하다. ^^



경기시작과 함께 윤일록이 페널티킥을 얻어냈다.


까이끼가 침착하게 성공시켜 1 : 0 으로 기분좋게 경기를 시작하였다.






이후 골을 노리는 양 팀이였지만 2번째 골은 나오지 않고 전반을 마쳤다.





전반을 마치고 후반을 준비하는데..

낯선 남학생들이 보인다.  유심히 살펴보니 창원에 훈련을 하러온 축구부 학생들인거 같다.

E석에서 보다가 서포터즈석으로 와서 보기로 한 것 같다.

반대쪽 대구 서포터즈 쪽에도 같은 소속으로 추정되는 학생들이 보인다. ㅎㅎ

이것으로 보아 경남, 대구 쪽 학생들이 아닌 것 같다. ㅋㅋ





후반이 시작되고 2분만에 루크가 헤딩골을 넣었다.

3호골이다. 올시즌 코너킥 상황에서 발로 2골을 넣었는데... 헤딩으로 첫 골을 넣게 되었다.

전후반 시작하자말자 골을 넣으니 대구 입장에서는 허탈할 듯...


골 넣고 표정이 밝은 루크!!

 


최근 골을 넣고 싶지만 좀처럼 안되는 인한군...

힘내시오!!


후반 15분..

역습상황에서 까이끼가 강승조의 패스를 받아 드리블을 한다.

생생한 모습을 위해 찰칵거리는데...  골이다!!  ㅎㅎㅎ




강승조와 덩실덩실 춤을 추며 기쁨을 나눈다...




뒤이어 윤신영이 오더니 또 춤을 춘다.

1골 넣고 세레모니 2개!!  ㅋㅋ

 


3 : 0 이 되니 서포터즈석은 난리다..

윗옷을 벗는 화끈한 모습을 보여준다.

중간에 참여한 학생도 덩달아 윗옷을 벗고 서포터즈들과 함께 서포팅을 한다. ^^

 



  


후반 25분에 다시 페널티킥을 얻어냈다.

이 때 페널티킥을 차려고 몇 몇 선수가 눈치를 봤지만...

까이끼가 공을 들고 자리를 잡는 바람에 아쉬움을 뒤로 하고 물러났다. ㅎㅎㅎ

까이끼 입장에서는 해트트릭이 눈 앞에 있으니 해야겠지..


까이끼의 페널티킥 성공으로 4 : 0 !!!

오호.. 완전 분위기 좋다. ^^

하지만 5분 후 경남에서 페널티킥을 허용하게 된다.

이 경기에서만 3개의 페널티킥이 나왔다. ㅎㅎㅎ;;;


병지옹의 슈퍼 세이브를 기대했으나

극적인 상황이 아니여서인지 슈퍼 세이브는 발동하지 않았다. ^^;;





 



우리의 조르단...

애증의 조른단...

오랜만에 출전했는데...

코 앞에 공까지 가져다 줬는데...

그걸 서포터즈들에게 선물로 차 주다니... ㅠㅠ



 


4 : 1 로 경남이 승리하였다.

대구와의 경기였기에 그 승리의 기쁨은 더했다.


 







대구와의 경기에서 이겨서 8위로 순위 상승!!

이대로 계속 8위로 마친다면 상위 스플릿 진출이다!!!

8위 진입 기념으로 다함께 기쁨을 표현해 본다.

몇 몇 선수들은 눈치를 본다. (윤신영, 이재명, 안성빈... )

흥겹게 하려고 하는듯 싶은데... ㅋㅋ



30라운드까지 마치고 상위 스플릿에 남는다면 전원이 즐기지 않을까?? ㅎ

이제부터는 8위를 지켜야한다.

대진운은 경쟁 팀들보다 낫다고 본다.

차곡차곡 승점을 쌓는다면 지키지 않을까 싶다.





 


 

<출처 : 유투브 - 경남FC>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