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널티킥으로만 2골을 넣은 루시오



첫 도움을 기록한 윤빛가람



멋진 헤딩골과 수비로 MOM으로 뽑힌 전준형



이번 홈경기는 밀양에서 열렸다.

구단에서 버스를 마련해줘서 타고 갈 수 있었다.

하지만 그 놈의 귀찮니즘으로 인해 포기해버렸다. ㅠㅠ

어찌 이런 멋진 경기들을 계속 놓치게 되는건지...


경기장에 못 간 대신 구단에서 보여주는 아프리카 TV를 통해 경기를 지켜보았다.

현장음이 나오지 않아 답답했지만 영상이라도 보는게 어딘지..

경기 영상만 나와 경기진행시간, 스코어는 경기를 계속 보고 있어야만 알 수 있었다.

그래서 저녁을 먹으면서도 컴퓨터 화면에서 눈을 떼지 못했다. ㅎㅎㅎ;;


필드골이 아니라 아쉽긴 하지만 3득점은 기분이 좋다. ㅋ

이번 경기는 전준형의 활약이 멋졌다.

수원과의 경기는 이용기, 포항과의 경기는 전준형..

다음 강원과의 경기는 어느 선수가 주목을 받게 될까도 기대된다. ^^


하지만 내가 가장 좋아라하는 동찬군의 득점은 여전히 나오지 않고 있다. ㅠㅠ

빨리 골 맛을 봐야 좋을텐데..

루시오... 패스 좀 해줘라~ ㅎ


 







쏘나타 K리그 2010 6라운드(4월 3일, 밀양공설운동장, 12,458 명)

경남 3(5’ 루시오, 75’ 전준형, 86’ 루시오)

포항 1(78’ 알미르)

*경고: 김형일(2회), 황재원(이상 포항), 이용기, 김태욱(이상 경남)

*퇴장: 김형일, 모따(경고2회, 이상 포항)


경남 출전선수(3-4-3)

김병지(GK)-이용기, 김주영, 전준형- 김태욱, 윤빛가람, 이용래(24’ 이지남), 김영우- 서상민(57’ 이훈), 루시오, 김동찬

포항 출전선수(4-3-3)

신화용(GK)-김광석, 김형일, 황재원, 김정겸(HT 김대호)- 신형민, 김태수(73’ 황진성), 김재성- 모따, 알렉산드로(63’ 고기구), 알미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