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21일(수) 19시 또는 19시 30분 개최


전북현대 : 강릉시청

대전시티즌 : 성남일화

제주유나이티드 : 울산현대

부산아이파크 : FC서울

수원삼성 : 수원시청

경남FC : 전남드래곤즈

광주상무 : 포항스틸러스

인천유나이티드 : 대전한국수력원자력

※좌측이 홈팀



드디어 FA컵 16강 대진이 발표되었다.

대구와 강원이 32강에서 탈락되었다.


대구를 이긴 수원시청은 수원과 만나 수원더비가 이루어지게 되었다.

강원을 이긴 대전한국수력원자력은 인천과 만나게 되었다.

또다른 N리그 팀인 강릉시청은 전북과 만나게 되었다.

이 3개의 N리그 팀들이 K리그 팀들을 이기고 8강에 올라갈지도 관심거리다. ^^


경남은 전남을 홈으로 불러 경기를 치른다.

지난 리그컵에서 1 : 0 으로 이긴 경험을 살려 이번에도 승리를 해주면 좋겠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