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K리그 30라운드를 마치며 30번의 베스트11이 선정되었다.

총 151명의 선수가 선정되었는데 그 중 1번 선정된 선수가 있는 반면 최대 9번을 선정된 선수가 있었다.

구자철(제주)이 총 9번으로 최다 선정의 기쁨을 누렸었고..

그 다음으로 김병지(경남), 유병수(인천)가 8번 선정되었다.

심우연, 에닝요(전북), 현영민(서울)이 7번으로 그 뒤를 이었다.


수작업으로 하다보니 실수가 있을수 있으니 이해를... ^^;




구자철의 경우 시즌 동안 꾸준히 선정되었고..


김병지의 경우 18라운드까지 7번 선정되었고.. 이후 1번 선정되었다.

경남의 성적도 김병지의 활약과 같이 갔다고 볼 수 있다. ㅠㅠ


유병수의 경우 8~11라운드에 4연속 선정되었고.. 22~27라운드에서 4번 선정되는 몰아치기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괜히 올 시즌 득점왕이 아니다. ^^


심우연의 경우에는 수비수로 전환되며 선정되었다.

14라운드부터 선정되기 시작하면서 꾸준한 활약을 보이더니 중앙수비수로써 최다 선정되는 이변아닌 이변을 보였다.


그 외에도 많은 선수들의 선정된 라운드를 살펴보면 소속팀의 흐름도 알 수 있으니..

나름 흥미롭다.



PS. 팀별로 선정된 횟수도 하고 싶었지만 힘들기도 해서 포기!!! 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