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 찾아갔던 창원시립테니스장에 다시 찾아갔다.

원래는 집에서 쉬다가 축구센터로 가려했으나...

지겨운 나머지 집에서 뛰쳐나와버렸다. ㅎㅎㅎ

원래 마지막날은 남녀 단식 결승이 치루어질 예정이였는데...

주중에 비가 내리는 바람에 남녀 복식 4강, 결승도 같이 치루게 되었다.


테니스장에 도착했을 때는 단식 결승은 끝난 상태였고...

센터 코트에서 여자 복식 4강전이 치루어지고 있었다.

Maria-Fernanda ALVAREZ-TERAN (BOL) / Wen-Hsin HSU (TPE) vs Yurika SEMA (JPN) / Erika TAKAO (JPN) 의 경기였다.

단식결승을 보지 못한 것이 아쉽지만..

그렇게 보고 싶던 복식경기라도 보게되니 좋다. ^^












경기는 2 : 1 로 Yurika SEMA (JPN) / Erika TAKAO (JPN) 팀이 이겼다.

여자경기지만 내 수준에서 봤을 때는 여러모로 도움이 되는 경기였다.

경기가 막바지에 이를 무렵 바깥 코트에서 남자복식 경기가 시작하였다.

그 팀 중에 우리나라 선수가 포함되어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이동하였다.











역시 복식 4강전이다.

GON, Mao-Xin (CHN) / LI, Zhe (CHN) vs 임규태 / 임용규 의 경기다.

1세트는 한국팀이 이기고 2세트가 시작되고 있었다.

시간이 슬슬 축구센터로 가야할 때라 경기를 끝까지 보지 못하고 중간에 이동하였다. ㅠㅠ

역시 남자경기는 여자 경기와 달랐다.

정말 순식간에 포인트가 결정되는데... 

내가 하는 테니스는 테니스가 아닌 것 같다. ㅠㅠ











나중에 결과를 살펴보니 이 경기를 이기고 결승에 진출했단다. ^^

결승에서는 져서 아깝게 준우승에 머무르게 되었다.

그외 결승 결과는 맨 아래 사진으로 대체!!

경기 대진표와 최종 결과는 홈페이지에 올라오지 않고 있다. -0-;


서울에 있을 때 한솔오픈이 열리지만 개최시기가 항상 추석무렵이라 집에 내려오는 바람에 번번히 못봤었다.


그래서 테니스를 배우면서 처음으로 프로 경기를 보았다.

역시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높은 경기력을 발휘하는 경기를 보는 것도 중요하다는 것을 새삼 느꼈다.

더불어 다시 테니스에 대한 열정이 솟아나기도 했다.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