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 경남FC 홈페이지>



리그컵 결승을 앞에 두고 3일만에 다시 만나는 울산...

지난 경기에서 무승부를 거두었지만 이번 경기에서는 승부를 가려야만 한다.

몇 몇 선수들에게 체력비축의 기회를 준 경남이기에 우세를 기대해보지만..

지난 리그에서의 모습에서 울산의 경기력이 만만치 않기에 다소 걱정도 있었다.


저녁을 먹고 아프리카를 켜보니 1 : 1 상황이었다.

그리 나쁘지는 않은 상황으로 보였다.

채팅창으로 전반적인 상황을 물어보려고 로그인을 하는 순간!!!

골이 터져버렸다.  울산이.. -0-;;

채팅창에서는 오프사이드라고 난리가 났다.

요새 왜이리 잠깐 장면을 놓치면 득점이 발생하는지.. ㅠㅠ


아무튼 득점은 고대로 인정되고... 동점골을 만회하려는 경남의 공세는 강화되었다.

하지만 공격에 치중하다보니 상대적으로 수비라인이 쉽게 무너지기도 했다.

결국 김신욱에게 해트트릭을 달성해주는 3번째 골을 실점하였다.


이전에 한경인이 1 : 1 찬스를 놓친 것을 생각하면... 휴..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공격을 가하는 경남은 곧바로 이동근의 골로 1골차로 따라붙었다.

다시 불붙은 경남은 계속 공격을 했지만.. 쉽사리 울산의 골문을 열지는 못했다.

수비를 강화하던 울산은 다시 역습 상황에서 추가골을 성공시켰다. ㅠㅠ

병지옹이 펀칭한 공이 김신욱 발 앞에 도착해버린 것이었다.  아...

결국 홀로 4골을 성공시킨 김신욱 때문에 2 : 4 패배를 하게 되었다.


작년에 이어 4강에서 발걸음을 멈추게 되었다.

이후 기록을 확인해보니...

전반은 1 : 0 으로 리드를 한 상태였고...

후반 시작과 함께 설기현, 김신욱이 교체 투입되었으며...

울산의 후반 유효슈팅 4개가 모두 골로 기록되었고..

그게 다 김신욱이 한거다..


씁쓸하구만...

그래도 이효균, 이동근 선수의 데뷔골이 나왔다는데 위안을 삼는다.


다음 경기는 제주원정이다.

경남에게 남은 것은 리그일정 뿐이다.

1주일에 1경기를 치르게 되니 매 경기 최고의 경기력을 보여주었으면 한다.


멀다... -_-;;




 

하이라이트 영상은 구해지는대로...














▲ 러시앤캐시컵 2011 4강전 (7월 6일-울산문수월드컵경기장-2,589명)

울산 4 김신욱(후2, 후21, 후33, 후42)

경남 2 이효균(전15) 이동근(후35)

*경고: 에스티벤(이상 울산), 김인한, 박재홍(이상 경남)

*퇴장: 서상민(경남)

▲ 울산 출전선수(4-3-3)


김영광(GK)- 강진욱, 곽태휘, 강민수, 이용 – 고슬기, 에스티벤, 이호 – 이진호(HT 김신욱), 고창현(후43 박승일), 정대선(HT 설기현) / 감독: 김호곤

*벤치잔류: 전홍석(GK), 비니시우스, 최보경, 김종국

▲ 경남 출전선수(4-1-4-1)


김병지(GK) – 박재홍, 이경렬, 루크, 정다훤 – 최영준 – 김인한(후18 서상민), 윤빛가람, 이훈(후23 한경인), 이효균(후32 이동균) – 윤일록 / 감독: 최진한

*벤치잔류: 이정래(GK), 김종수, 박민, 김유성


+ Recent posts